맛의진미

강남역 숯불 소주물럭 전문점엘 다녀왔어요~~

건강나침반 2016. 5. 21. 17:56

강남역 숯불 소주물럭 전문점엘 다녀왔어요~~




생각보다 맛나더라구요


강남역 숯불 소주물럭엘 다녀왔어요 ㅎㅎ


소주물럭은 좀 생소한데


생각보다 맛나더라구요



양념이 간간히 배서


이렇게 숯불향에 은근히


좀 맛나요


안은 시간의 세월이 있는 듯 좀 허름하긴 한데


나름 방송 출연도 한 맛집이라고 기대가 만땅!!



양파위에 고기 한점 올리구


저게 소주물럭 술불구이한 고기랍니다~`


고기는 사랑이잖아요 ㅎㅎ


저렇게 먹으니 개운하고


돼지 주물럭과 또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0^



절며하기두 하구 말이에요 ㅎㅎ


이번에 알게 된 소주물럭


숯불구이 집 자주 다니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다음번엔  숯불닭발과 김치 등뼈 전골을 먹어봐야 겟어요 ㅎㅎ


완전 반하게 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