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의진미

강남 한우 직판점에서 맛난 한우 실컷 먹었어요~~

건강나침반 2016. 3. 27. 16:15


강남 한우 직판점에서 맛난 한우 실컷 먹었어요~~



그래서 큰맘먹구 한우직판점으로 ㄱ고고


요즘 먹거리 값이 장난이 아니네요 ㅠㅠ


구제역떄문인지 돼지값도 한우값도


얼마전 강남에서 모임이 있었어요


그래서 큰맘먹구 한우직판점으로 ㄱ고고



뭐 강남 물가가 워낙 비싸니


오히려 한우 직판점은 저렴하게 양질의


만찬으 ㄹ즐길 수 있다는 게 제 변명 ?! ㅎㅎ



뭐 한우직판점은


정육식당이므로 고기가 다른 고깃집보다 저렴해요


단,,


이렇게 남기면 벌금이 ㅜㅠ


저희가 강남 한우직판점에 자주가는 이유는


저렴한 정육식당임에도


분위기며 인테리어도 좋구


생맥주도 판다는 뭐 그런 메리트 때문이에요



요게 오늘 한우를 맛나게 구워줄


무쇠 팬이에요


강남한우직판점에


오늘 모인 인원은 저번보다 좀 안되지만


그래도 오늘도 좋은 분위기였어요 ㅎ



간단한 밑반찬과


기름으로 팬을 달구는


이제 본격적으로 먹을 수 있게 된겠죠


한우는 금방 익혀서 먹으니까요!!



양파와 등심이 쫘악~`


이 고기가 구워지는 냄새와 소리는

참참참


생각만해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맛나보이는 소고기를~`


누가 보면 엄처 ㅇ굶은 줄 알겠네요 ㅠㅜㅜ


그래도 땟깔이 너무 좋아


강남 한우직판점에 오길 잘했다는 생각!!



고기가 구워지니 뭐 초반엔 조금 정신없이 먹었어요


그리구 정신을 차렸을 땐


이리 남았더라구요


샐러드처럼 나오는 야채무침과


시우너한 맥스 생맥주와 더불어


푸짐한 만찬을 즐겼네요



늘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종종 좋은 소식 남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