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의진미

편의점 도시락 추천해보고 가요!!

건강나침반 2016. 8. 23. 15:17

 



편의점 도시락 추천해보고 가요!!


GS25 프레쉬푸드 원정대로 경기도 오산에 있는
후레쉬 서브 공장을 방문 했답니다!
저는 평소에 도시락도 자주 먹고 간단하게 끼니 때울때에나
삼각김밥도 자주 먹었었는데

제가 즐겨먹는 삼각김밥과 도시락이
어떻게 만들어지나 궁금하기도 했어서 다녀왔어요^^



요즘 폭염에 정말 더웠는데 버스안은 시원해서 가는길도 좋았답니다
사당역에서9시에 원정대 팀이 모여서
직접! 눈으로 확인하러 오산공장으로 떠났어요



 명단확인을 자리에 앉았더니
이런 럭키백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안에 있는 각종 과자와 샌드위치 음료, 거기에 정말 부드러운 여행용티슈까지
든든하게 출발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입가에 미소가 씨익 파티스피커
바로 프링글스 스피커를 선물로 주셨어요
휴대하기도 간편해서 캠핑갈 때 들고다니기 좋을 것 같지요 ?



오늘 일정도 확인하고 주의사항을 읽어보았답니다
양말과 머리끈까지~ 공장의 위생을 위해서 이렇게 준비도 해주시고
버스가 출발하기 전에 퀴즈타임으로 선물도 주고
기분좋게 스타트 했지요



오산에 위치한 후레쉬서브 공장에 금방 도착했어요
가장 최근에 지어진 공장으로 서울 서부지역과 인천지역을 담당하고 있다하니
내가 먹는 음식들이 여기서 만들어지는것이지요




A팀B팀이 나눠져서 자리에 앉았고요
오늘의 견학 일정도 듣고 준비된 간식도 먹으면서 강의를 들을 수 있었어요
공장에 대한 설명과 gs25 이야기도 들을 수 있었구요



식탐이 있는지라 아까 럭키백에 들은걸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또 먹었어요
먹어도 먹어도 맛이있는 ^^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음식은 상하지 말라고 냉장이 되어서 왔었는데
이곳 공장에서 먹는 음식들은 냉장을 거치지 않고
만들어지자 마자 바로 먹어 볼 수 있어서 그런지

더욱 맛있는 느낌




2016년 6월을 기준으로 GS25가 10,000호점이 넘었다는 놀라운 말씀!
원재료부터 판매까지 각 분야의 철저한 관리 및 모니터링을 통해서
최상의 제품을 고객에게 공급한다고 하더라고요
설명을 듣다보니 생각보다 이렇게 gs25 편의점이 많았구나 싶더라고요 




그리고 유통기한 경과할경우  바코드 자체가 찍히지 않기 때문에
1분만 지나도 판매를 할 수 없게 되어있는 시스템이더라고요
그리고 특히 쌀을 씻는 과정만 4시간이 걸린다하니
농협 당해년도 신곡을 사용하기 때문에 밥이 맛있고 청결했던 이유가 여기에 있다는걸 알았어요




설명이 끝나고 공장 내부 견학을 가기위해 일어났어요
견학로를 통해 각 공정 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어
직접 일하고 계신걸 보니 신기하더라고요



견학을 마치고 제일 기다려 지던 점심시간이 돌아왔어요 




각종 도시락에 김밥 햄버거! 삼각깁밥까지
거기에 비빔밥도 ^^
다 먹고싶었지만 이미 간식으로 배를 채워놓고 또 들어가는 이 식탐
요즘 제일 핫하다는 민물장어 도시락으로 먹어보았어요

가시도 없고 비리지도 않고 거기에 한마리가 들어있는 이 퀄리티!
쫀득쫀득 ~~


민물장어 도시락은 나만의 냉장고 어플을 통해서만 주문이 가능하다하니
이 어플을 사용하면 증정품 보관도 가능하고
가까운 편의점에서 픽업이 가능하다고 하니 당장 어플을 다운받아야겠지요 ㅎㅎ
평소에도 편의점 음식을 좋아했지만 이번 방문으로 더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집에와서 스피커를 연결해 들어보았는데
어찌나 좋던지 음질도 좋아요!! 친구들이 나도 갈걸 하고 아쉬워하더라고요
파티스피커 잘쓸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