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

난시교정술 시력교정을 알아보시는 분들께 유익한 정보

건강나침반 2019. 9. 11. 22:32

난시교정술 시력교정을 알아보시는 분들께 유익한 정보




요즘 식당을 가면 어린 아이들과 함께 온 부모님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식사를 하는 동안 아이에게 스마트폰을

많이 보여주는 것 같더라구요 잦은 스마트 사용으로 시력이

나빠진 분들을 위한 난시교정술이 있다고 합니다.



우리 아이들의 눈 건강을 위협하는 스마트폰 사용을

자제하면 좋겠지만 아무래도 아이를 키우다보면 

어려운 일이죠 그래서 요즘 근시나 난시 시력저하 등

안구질환이 많이 나타난다고 하네요.



요즘 흔히 발생하는 난시 같은 경우는 눈의 각막이나

수정체의 이상으로 사물이 흐릿하게 보이는 상태를

얘기한다고 합니다 스마트폰 역시 난시가 발생하는

원인 중 하나라고 하네요.



그래서 난시 치료를 위해 난시교정술을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해요

우리 아이에게 건강한 눈을 다시 선물해주기 위해

안전하고 검증된 안과를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보통 드림렌즈라는 난시교정술을 많이 이용을 하는데

연령 제한이 없어서 어린아이나 청소년들에게 적합한

난시교정 방법 중 하나라고 하네요 그리고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 많은 성인들도 선호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시력에 상관없이 매일 밤 착용하는 드림렌즈는 각막의

형태를 변화시켜 근시와 난시의 진행을 조정하거나 

교정하는데 사용되는 특수 렌즈라고 하네요

시력회복을 하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드림렌즈 치료가 가능한 안과는 어디에 있을까요?

강남역 인근에 위치해 방문하기도 편하고 시설도

깔끔하게 잘되어있어 많은 분들이 아이들과 방문을

하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난시교정술 잘하기로 소문난 강남글로리서울안과는

의료진 전원이 서울대 출신에 각막, 망막, 수정체에

이르는 안구 전부위를 집도 가능한 그레이트서전으로도

인정받을만큼 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