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

여의도안과 노안과 백내장이 걱정된다면?

건강나침반 2018. 12. 20. 15:43

여의도안과 노안과 백내장이 걱정된다면?



부모님이 요즘 들어서 눈이 침침하다고 하신다거나
내 자신이 작은글씨를 보는게 어려워졌을 때
혹시 내 근처에 있는 여의도안과를 찾고 계신가요?
주변에 병원은 정말 많지만
내가 앓고있는 안질환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보고 또 병원을 선택할 땐
어떤것들을 참고해보면 좋을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먼저 노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텐대요
우리의 수정체는 먼거리를 볼 땐
얇아지고 가까운 거리를 볼땐 두꺼워집니다
이런식으로 초점을 맞추는 역할을 하는것이
바로 수정체라고 합니다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노안이 시작되는데



이런 근육의 탄성이 떨어지면서
가까운거리가 잘 보이지 않는 현상이
바로 노안입니다
강남글로리서울안과는
노안백내장센터가 따로 있다는 사실!
깊이있는 진료를 받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눈이 침침해서 요즘은 내가 좀
피곤한가보다~하고 가볍게
넘기시는 경우가 있는데
요즘들어서 전자기기 사용량이
급증하면서 40대에도
백내장 발병률이 높아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그래서 사람들이 여의도안과 등
집,회사 근처에 잘 하는 안과를
많이 알아보시는 것 같아요



백내장 같은경우는 다양한 원인이 있습니다
바로 선천성과 후천성으로 나뉠 수 있는데
선천성은 유전과 염색체 이상 산모의 약물복용 등
다양한 원인이 있고 후천성 같은경우는
노화,눈의외상,당뇨병,약물,영양결핍
등등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 연말 연초에는 다짐과 계획을
세우게 되는데 그중에서
건강관리 잘 하기는 빠지지 않죠~
잘 보여서 눈의 소중함을 잘 몰랐더라면
요즘들어서 침침하게 보이는것이
나도 나이가 들만큼 들었구나~ 라고
생각하고 넘기는것보다
정기적인 검진을 통하여
내 눈 건강상태를 체크해보시는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생각이 되네요~



요즘들어서 뿌옇게 보이거나
안경 돋보기를 착용해도
잘 보이지 않는 경우
백내장을 한번쯤 의심해보셔야 합니다



여의도안과 찾으시는분들
검진을 통하여 소중한 눈을 지키고싶거나
또는 요즘들어서 내눈이나 부모님의
눈 건강을 체크해보시고싶으신분들은
홈페이지를 확인해보는것도
좋은방법이라고 생각이 되네요~